신용 수리 여행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받아보십시오.

2020. 6. 4. 10:17카테고리 없음


신용 수리 여행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받아보십시오.




신용회복에 대한 생각에 압도당할 수도 있다.


여기서 우리는 당신에게 재정적인 상황을 개선시키기 위해 당신이 찾고 있는 조언만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에 설명된 간단한 팁을 따라 신용 관련 스트레스를 방지하십시오.




신용을 고치는 데 도움이 되는 신용카드가 필요하지만 신용상태 때문에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신용카드를 발급받는 것이 선택사항이다.


이것들은 자격을 갖추기 매우 쉽다.


담보된 신용카드는 일반 카드와 똑같이 생겼고, 일반 카드처럼 작동하지만, 결제를 보장하려면 계좌에 필요한 돈이 있어야 한다.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면 신용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과소지급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정말 높은 이자율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채권자들은 당신에게 터무니없는 이자율을 부과하려고 할 때 좋은 법망을 피하려고 한다.


계약서에 서명하고 첨부된 이자를 갚기로 한 사실을 참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채권자를 고소한다면 금리가 엄청나게 높다는 사실을 밀어붙이는 것이 중요하다.




신용 상담 기관과 상담하기 전에 반드시 그들의 배경과 이력을 확인하라.


많은 상담사들이 평판이 좋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존재하지만, 몇몇 상담자들은 이질적인 동기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찾을 수 있는 몇몇 회사들은 완전히 사기꾼들이다.


박식한 구매자들은 고용하기 전에 항상 문제의 신용 상담가가 합법적인지 확인할 것이다.




점수가 안 좋으면 신용 보고서를 봐.


항목은 본질적으로 정확할 수 있지만, 어딘가에 오류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날짜나 금액, 또는 다른 것이 부정확하다면, 전체 품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다.




매월 신용카드 명세서를 검토하여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받을 자격이 없는 연체료가 있다면,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도록 행동하라.




파산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파산은 수년 동안 신용을 얻는 것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파산을 신청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해로운 영향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대부분의 대출자들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파산이 나타날 때 미래에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주저할 것이다.




모든 신용카드의 잔액을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여 신용수리 절차를 시작하십시오.


가장 많은 금액 또는 가장 높은 이자율을 가진 신용 카드를 지불하십시오.


이것은 채권자들에게 당신의 신용카드에 대해 당신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리볼빙 계좌의 잔액을 줄이면 신용 점수를 더 잘 받을 수 있다.


잔액을 낮추면 신용 점수를 올릴 수 있다.


FICO 시스템은 잔액이 총 신용의 100, 80, 60, 40, 20%에 달할 때 주의한다.




채권추심 대행사들은 나쁜 신용위기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부분이 될 수 있다.


중지 및 해제 서신은 수집 대행업체를 연기하기 위해 소비자가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괴롭히는 전화 통화를 중단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편지를 보낸다고 해서 더 이상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아니라, 징수 대행사의 전화만 끊을 뿐이다.




신용을 다시 쌓아야 한다면 책임 있는 차입의 이력을 확립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선불 신용카드는 신용을 회복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이 카드들은 일반 신용카드처럼 사용되어 신용카드국에 보고되지만,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입금된 금액만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미래의 잠재적 대출자들에게 책임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산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거나, 그것을 준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신용 상담 기관에 연락하라.


이러한 서비스는 채권단과 의사소통하여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간편 결제 약정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돈을 관리하고 빚을 갚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신용 상담사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을 당신의 상황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지는 싸움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런 단계를 밟은 후에는 다시 신용을 갖게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천천히 인내심을 가져라.


집요하다면 그 보상이 분명히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