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의 작동 방식에 대한 기본 가이드

2020. 6. 4. 10:16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의 작동 방식에 대한 기본 가이드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많은 틈새 고객을 끌어들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휴대폰,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아이팟, 웹 연결이 가능한 다른 어떤 기기든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을 오늘날에는 찾아보기 힘들다.




고객에게 관련 없는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는 당신의 독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에게 불필요하게 빈번한 메시지로 연락하는 것만큼 좋은 모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더 빨리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고객들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으로부터 양질의 정보를 필요로 한다.




성공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투자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가 완벽하게 작동하도록 하려면 자격을 갖춘 전문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소셜 모바일 마케팅에서 정상 궤도에 오르고 싶다면 그 어떤 것보다도 자신의 목적을 위한 미션 선언문을 작성하라.


사명선언을 하는 것은 윤리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모바일 존재는 사람들을 홈 베이스로 몰거나, 혹은 이미 당신의 홈 베이스를 방문한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비즈니스는 모바일 플랫폼이 아닌 홈 기반에 집중해야 한다.


이 두 가지는 서로 보완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의 청중은 매우 불안정할 수 있다.


통제할 수 없는 영향 때문에 고객 기반에 변화가 발생할 수 있다.


기술은 비즈니스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새로운 릴리즈마다 최고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도메인과 광고를 개발할 때 모바일 장치의 한계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기기에 익숙해지면 고객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전화를 할 거라면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기억하라, 그들은 당신이 삶을 방해하는 사람들이다.


전화하는 사람의 상황에 맞게 모바일 마케팅 전화를 조정하십시오.




가장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작은 규모로 시작한 다음 서비스를 확장한다.


일을 서두르지 말고 먼저 시장을 공부하지 말고 캠페인을 시작하라.


문자 발송에서 전화 걸기, 동영상 보내기 등으로 진행 이러한 맥락에서 가능한 한 네트워크가 커질 때까지 네트워크를 사교화하고 구축하면서 계속하십시오.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더 많이 지불하겠지만 당신의 브랜드는 보호받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법적 보상도 제공할 수 있다.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머지않아 당신은 사람의 손에 어떤 모바일 기기의 출현 없이는 이 세상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이 이 모든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것이다.


이 글의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효과적으로 사람들에게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해피 마케팅!